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디아블로에 가려진 숨겨진 수작 녹스 nox [무설치][한글판] 토렌트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8. 23. 23:57
    디아블로에 가려진 숨겨진 수작 녹스 nox [무설치][한글판]
    파일명용량
    Noxkor.zip567.8M






    기본적으로 압축풀고 game.exe 실행하시면 됩니다.(호환성 98/me)

     

    화면 깜빡거리시는 분들은 game.exe의 바로가기 파일을 만들고 그 바로가기 파일에 우클릭 - 속성 - 대상 맨끝에 한칸 띄고 -window 써주고 확인. 그리고 색농도를 16비트로 바꾼후 바로가기 파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

    파라키스
    갓겜이라고 소문들었습니다. 잔치국수 한사발 할 수 있나요?ㅎㅎ
    동연이랑
    16비트는 어떻게 바꾸는거죠 ㅜㅜ
    kinpa988
    추억의 게임이네요ㅎㅎㅎ 잼나게 할게요~
    우리야난
    감사 합니다
    kydkyd21
    녹스는 역시 전사가 꿀잼 아닙니까?
    현규선생
    10시간 논스톱으로 달려서 엔딩 봤습니다. 처음 해봤는데 재밌네요. 켠김에 왕까지.
    sahe9322
    감사합니다. 잘 받아갑니다.
    대마왕113
    잘 받아갑니다~
    akghqld2
    베르나인골드 굿잡
    제제영영
    갓겜입니다~~ 생각나서 다시다운받아요 ^^
    947347
    재밌다 재밌다 말만 들었지 해보는 건 처음이네요 재밌게 하겠습니다 ㅎ
    샤키7
    받어갑니다 수고하세요
    따따루
   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
    mgins
    이것도 담아 갑니다. 감사요
    갓므혼
    고맙습니다. 즐겁게 할게요.
    딸기아빠71
    와 받아갑니다형님 ㅠㅠ 이거 게오랜만이네진짜
    밍슈슈슈
    잘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^^
    akghqld2
   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^^
    하늘사랑1
    재미나게 하겠습니다 수고용
    woroeyk
    받어감니다 즐겁게할께요 좋은자료 감사함니다
    232323
    받아갑니다~!
    나루아3
    명작이죠 ㅎㅎㅎㅎ 쿠폰좀주세요ㅕ
    탭사자
    다운 받았는데 색농도를 어디서 바꿔야 하나요???
    Aa별
    감사합니다
    성치야
    잘됩니다!! 판매자 덕분에 ㅎㅎ 오랜만에 고전명작 한번하네요^^
    성치야
    와... 녹스다 ㅋㅋㅋ 이거 하고 싶었던건데 추억의 게임
    mmin223
    받어갑니다
    진빠이
    예전에 해보고 싶었던 게임이였는데 잘되네요 잘 받아갑니다.
    설tangg
    감사함님다,,,,,
    skynoet
    잘 돌아가네요 감사합니다. 잼있게 할께요
    감자베기
    알려줘? 이형이 알려줄게 녹스 실행파일 우클릭 해서 속성 보면 사용자 모드 있어 거기서 윈도우 미 나 윈 세픈 클릭해 바바 그럼 되
    xxkehd
    감사합니다~! 옛날에 게임잡지 부록으로 있던 게임인데, 당시 디아블로가 더 땡겼던지라... 다시 받아서 플레이 해볼께요~ ㅋㅋㅋ
    밀크티굿
    오오 미안해.. 윈도우 10이엿는데 난 . 속성들어가서 윈도우 me 로 바꾸니까 되네 ㅎㅎㅎㅎㅎㅎㅎ
    사랑qhwk
    잘돌아가내요 감사합니다.
    행복한늑대
   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죠 레전드 게임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
    부산메아리
    잘 받아 갑니다.
    목돌이
    감사합니다
    신미소남
    속성 들어가 서 호환성 보면 윈 미 클릭하고 밑에 사용자 권한실행해 바바
    dkhaidi1
    얼마나 많이 다시 플레이하고 끝차 깼는지 이제는 맨주먹으로 몇장 보스까지 깨기 뭐 이런 걸로 다시 덤비고 있는....ㅋㅋ 감사합니다.
    혼율
    잘 받아갑니다!~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^^쿠폰있읏기면 좀!~~
    유자끄
    개인적으로 디아블로보다 녹스가 상위라고 생각하는1인.... 디아에 뭍힌게 진짜 아까워요...ㅠㅠ 즐겜하겠습니다 ㅎ
    딸기맛우유
    이야 추억의명작 ~~!!! 게임도 잘돌아가네요 진짜 어릴적 생각나네 ㅋㅋ
    현남이
    받아가요~! 잼있게 할게요~!
    드림맨
    굿~ 잘받아갑니다~
    mgins
    윈10. 이 호환성에 문제해결까지 이정도로 발전한걸 옛날겜으루 확인하네요. 자세한 설명으루 많이 배우고 감니다.
    드림맨
    정말 잘돼요 ~~ ㅎㅎ 아주 어렸을떄 하던게임이였는데 제목 기억안나서 못찾고 있던 참에 ㅠㅠ 올라와있어가지고 !! 감사합니다 ~
    svt486
    감사합니다 다른분에게도 추천합니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